1. CUSTOMER
  2. 뉴스

CUSTOMER CENTER뉴스

55

구분 제목
뉴스 (주)이인벤션, IBK기업은행 패밀리기업 선정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광고 마케팅 대행사 ㈜이인벤션이 15일 IBK기업은행으로부터 패밀리기업에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IBK기업은행 패밀리기업’은 기업 신용도, 매출, 재무 건전성 등의 경영 성과와 지속성장 가능성 등 기업은행이 엄격한 평가를 통해 우량 중소기업을 선정, 지원하는 제도로 ㈜이인벤션은 재무, 경영, 기술 경쟁력을 모두 높이 인정받아 패밀리기업에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IBK기업은행 패밀리기업에 선정되면, 금리인하 및 수수료 면제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업체에 따르면 ㈜이인벤션은 온라인광고와 언론홍보, 디지털마케팅, 디자인 및 개발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최근 ‘클라이언트 및 파트너 광고 프로젝트 매칭 시스템 및 방법’ 과 ‘광고 매체 및 예산 및 인공지능 컨설팅 시스템 및 방법’ 등 2건의 특허 등록을 마쳤으며, 이를 바탕으로 인공지능 마케팅 솔루션 ‘AdAI’를 개발하여 운영 중에 있다.

또한 2009년 설립아래 2022년까지 꾸준한 성장율을 보였으며 특히 2023년에는 2022년 대비 268% 성장율을 기록하기도 하였다. 구로구 청년 일자리 창출에도 이바지하고 있으며, 전사 인원 IBK 퇴직연금 가입되어 퇴직급여 운영 중에 있다.

㈜이인벤션 김은현 대표는 “IBK 기업은행 패밀리기업에 선정된 만큼 내실을 다지고 해외시장도 개척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뉴스 (주)이인벤션, 2030년 디지털 에이전시 TOP10 목표

이인벤션이 ‘2030년 디지털 에이전시 TOP10’을 목표로 한다고 밝혔다.


다년간의 데이터분석과 통합 마케팅 운영으로 매년 140% 이상 매출을 달성한 이인벤션은 지난 2020년 서울시 우수기업 인증 ‘하이서울기업’으로 지정됐으며 지난 2023년 08월 갱신 인증 획득에 성공했다. 이어 중소벤처기업부장관이 표창하는 ‘2023 벤처창업진흥 유공포상’, 한국디지털광고협회 주최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테크/솔루션 은상’, 이노비즈데이 기술혁신 서울보증기금 이사장 표창 등에 선정됐다.

이인벤션은 중소형 광고주의 매체 선택에 대하여 피로도가 극심한 상황을 해결하고자 연구를 기반으로 2개의 특허를 취득하여 광고운영 뿐만 아니라 현재 시점의 문제점을 플랫폼으로 해결 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인벤션은 종합 IMC회사로의 발돋움을 위한 발판 마련으로 꾸준하게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있다. 이에 따라 청년스마트 중소기업 일자리 선정, 가족친화인증 등의 성과를 얻었다. 업종별로 트랙분석을 진행하고 최신 트렌드를 분석하여 마케터 교육에 투자 중이다. 코로나 팬데믹 시기에 사회적으로 불안하고 대면 활동이 어려운 시기에도 시차출근제도, 재택근무 등을 통하여 유연하게 대처했다.

업체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사내체육대회 및 전사 해외 워크샵을 진행하면서 더욱 더 단단한 조직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회사의 비전인 ‘2030년 디지털 에이전시 TOP10’을 목표로 빠르게 성장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출처: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뉴스 ㈜이인벤션 2023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수상

이인벤션은 김은현 대표이사가 일자리 창출과 산업발전에 공헌한 개인 및 단체를 발굴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시상하는 ‘2023 벤처창업진흥유공 시상식’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999년부터 올해까지 25회째 추진해오고 있는 벤처창업진흥유공 시상식은 벤처산업 발전과 혁신성장에 기여한 유공자를 포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은 약 17:1의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3차에 걸친 엄격한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가 결정됐다.

㈜이인벤션은 2009년 설립 이래 디지털 광고 산업의 기술 혁신과 마케팅 산업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인 구로디지털단지의 대표적인 광고 마케팅 대행사이다.

이인벤션 김은현 대표이사는 “이번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끊임없는 투자와 기술 개발로 국가산업 발전을 위해 더욱더 정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이인벤션은 최근 ‘클라이언트 및 파트너 광고 프로젝트 매칭 시스템 및 방법’과 ‘광고 매체 및 예산 및 인공지능 컨설팅 시스템 및 방법’ 등 2건의 특허 등록을 마쳤으며, 이를 바탕으로 인공지능 마케팅 솔루션 ‘AdAI’를 개발하여 운영 중에 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뉴스 (주)이인벤션,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애드테크 부문 은상 수상

㈜이인벤션은 김은현 대표이사가 최근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시상식'에서 애드테크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인벤션은 구로디지털단지의 대표적인 디지털 광고 대행업체이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은 급변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광고산업의 지속적인 혁신 성장 및 디지털 광고업계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매년 광고업계 혁신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애드테크는 광고(AD)와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로, 디지털∙모바일∙빅데이터 등 IT 기술을 적용한 광고를 의미하며, 기존의 광고 운영 방식에서 벗어나 IT 기술을 활용하여 더욱 정확하게 광고주와 광고매체, 광고대상을 연결해 줄 수 있으며 현재 다수의 글로벌 기업들이 위와 같은 기술을 활용하여 세계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한 ㈜이인벤션의 인공지능(AI) 광고솔루션 ‘ADAI’는 빅데이터 기반 광고 솔루션 플랫폼으로 광고주의 업종 및 예산 등 필수적인 항목을 기입하면 인공지능이 최적 광고 매체 및 예산을 무료로 제안해 준다.

업체에 따르면, 이인벤션은 광고를 처음 시작하는 광고주 및 기존 광고 운영자들이 광고 매체 및 예산을 설정하는 것에 대한 고민을 지니고 있음을 착안하여, 지난 3월 획득한 ‘광고 인공지능 컨설팅 특허’ 및 ‘광고주-대행사간 양방향 매칭 플랫폼 특허’를 기반으로 다년간 수집된 이인벤션의 광고 누적 빅데이터(사용자 식별 가능 데이터 제외)를 활용하여 자동화된 AI 시스템을 통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안내해주는 기능을 구현했다.

이인벤션 김은현 대표이사는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ADAI 서비스는 광고에 소극적이던 잠재 고객에게도 도달 가능하여 미래 광고시장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라며, “ADAI를 비롯하여 지난 기간 동안 이인벤션이 쌓아 온 여러 데이터와 특허 기술 개발을 통해 미래 애드테크 기업으로 성장해갈 것이며 애드테크 기업으로의 발전을 통해 광고주들에게 최적의 혜택을 제공해가는 것이 궁극적인 목표”라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뉴스 ㈜이인벤션, 2023 이노비즈데이 기술보증기금 이사장 표창

이노비즈협회는 이노비즈 기업인들의 혁신과 비전을 도모하기 위해 ‘2023 이노비즈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노비즈데이는 이노비즈 기업인들의 혁신 의지를 결집하고,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매년 연말 개최하는 행사이다.

행사는 이노비즈기업 및 정부·유관기관 초청인사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023년 12월 5일 서울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진행됐다.

1부에는 미래캐스터 황준원의 특별강연을 시작으로, 기술혁신 확산에 앞장선 공로자에게 포상 수여 및 감사장을 전달했다. 이 자리에서 ㈜이인벤션 김은현 대표이사는 기술보증기금 이사장 표창을 받아 자리를 더욱더 빛냈다.

㈜이인벤션은 설립 이래로 온라인 광고 기술 및 플랫폼 개발과 특허 인증, AE 전문 인력의 배출을 위한 교육 프로세스 개발 및 고용 창출 기여등 디지털 광고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인벤션 김은현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에 대하여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디지털 광고 산업 발전과 고용 창출에 있어 아낌없는 투자로 ‘2030년 디지털 에이전시 TOP10’ 목표를 달성할 것”이라고 전했다.

http://www.kdpres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25043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뉴스 (주)이인벤션, 대한민국 예비 청년 창업가를 위한 행사 후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청년창업사관학교는 코리아스타트업포럼과 연합하여 26일 개최하는 행사인 ‘제2회 스타트업 연합 체육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청년창업사관학교는 중소벤쳐기업진흥공단에서 점진적인 창업 활성화 속에서도 청년창업, 첨단˙고기술 창업의 지속적 축소에 대해 정부 차원의 연계 지원 제도의 필요성을 느껴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혁신적인 청년 CEO를 양성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설립한 운영 기관이다.

대한민국의 청년 창업가와 창업의 꿈을 가진 청년들을 대상으로 하는 ‘제2회 스타트업 연합 체육대회’는 “대한민국의 창업가와 창업을 꿈꾸는 이들이 땀 흘리며 앞으로 나아갈 힘을 길러내는 시간!”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진행됐다.

금번 행사에서 ㈜이인벤션 측은 “티셔츠 및 후원금 기부를 통해 앞으로도 사회적 기여를 위해 창업을 꿈꾸는 인원들을 위해 지원할 것”이라며, “광고업계의 발전을 위해서도 청년들을 위해 좋은 일자리 환경을 만드는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주)이인벤션은 온라인광고와 언론홍보, 디지털마케팅, 디자인 및 개발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털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2009년 창업 이래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매체 광고를 취급하고 있으며, 최근 그동안의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다양한 광고와 관련한 특허를 신청 및 취득하여 ADTech 기업으로 발돋움하는 기업이다.

한편 ㈜이인벤션 김은현 대표는 "이번 제2회 스타트업 연합 체육대회 티셔츠 및 후원금 기부는 대한민국 청년 창업가들이 꾸고 있는 큰 꿈에 다가갈 수 있도록 작은 발판을 만들어주었다고 생각한다”며, “훗날 대한민국 청년 창업가들이 이 사회에 커다란 번영의 바람을 몰고 와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뉴스 ㈜이인벤션,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후원금 전달 및 감사패 수료

디지털 광고 마케팅 기업 ㈜이인벤션(대표 김은현)은 제11회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SICFF)는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다음 세대를 위해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는 단체이다.

올해로 11회를 맞은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는 전 세계 어린이 영화와 미래 영화 새싹을 발굴하고, 전 세대가 함께 즐기며 공감하는 복합 영상문화 축제이다. 지난 9월 13일부터 9월 20일까지 8일간 롯데시네마 은평, 은평문화예술회관, 은평한옥마을에서 프랑스 영화 ‘아마 글로리아’를 개막작으로 개최되었다.

이날 감사패를 수상한 ㈜이인벤션 대표 김은현은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 개최에 ㈜이인벤션이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인벤션은 서울국제어린이영화제가 세계적인 영화제로 도약하는데 항상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뉴스 (주)이인벤션, 2023년 서울시 우수기업 인증 '하이서울기업' 연속선정

디지털 광고 마케팅 기업 (주)이인벤션(대표 김은현)은 서울산업진흥원이 서울시와 주관하는 하이서울기업 인증을 갱신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주)이인벤션은 온라인광고와 언론홍보, 디지털마케팅, 디자인 및 개발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하이서울기업인증'은 서울에서 활동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중소기업의 우수성을 인증하고 해당 기업의 종합적인 성장을 지원한다. 정량평가, 발표평가, 현장실사, 운영위원회 등 4단계 과정을 통해 역량을 종합평가하여 2020년 최초 지정됨에 이어 인증을 갱신했다.

(주)이인벤션은 이번 갱신에 따라 하이서울기업 B2B 전용 지원 사업, 정부 과제 유치 지원, 하이서울 기업간 네트워킹 프로그램 등을 제공받는다. 또한, 글로벌 전문기관 협력을 통한 해외 투자 유치 및 판로개척과 컨설팅을 지원받을 수 있다.

(주)이인벤션은 중소형 광고주의 매체 선택에 대하여 피로도가 극심한 상황을 해결하고자 다년간의 연구를 기반으로 2개의 특허를 취득하였다.

올해 '하이서울기업인증'은 2023년 7월 1일부터 2026년 6월 30일까지 유효하다.

(주)이인벤션 대표 김은현은 "이번 하이서울기업 인증은 서울시 내 기업중에서도 기업의 우수성과 성장성을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으로부터 인정받았다는 의미라고 생각한다. 양질의 마케팅사업에 든든한 지원이 돼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뉴스 (주)이인벤션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수진기업 모집

(주)이인벤션은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수행기업으로 선정된바 있으며, 이에 따라 수진기업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간은 2025년 6월 30일까지 이며, 이인벤션 홈페이지 혹은 02-6941-1320으로 신청 문의가 가능합니다.

 

마케팅 분야 최대 1천만원, 홈페이지 제작 최대 2천만원 까지 지원 받을 수 있으며, 관심있는 중소기업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뉴스 (주)이인벤션,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수행기관 선정

디지털 광고 마케팅 기업 ㈜이인벤션(대표 김은현)은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마케팅-홍보 분야 수행기관에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중소기업의 혁신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수행기관이 제공하는 분야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권(바우처)방식으로 지원하는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사업은 최근 3개년 평균 매출액이 120억원 이하인 ‘제조 소기업’에게 최대 5,000만원 한도 내에서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기업성장에 힘을 실어주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각 분야의 전문 마케터들로 구성되어 지원 서비스에 따라 팀단위로 프로젝트 운영을 통하여 전문팀을 구성해 업무고도화를 실현하고 있는 이인벤션은 2009년 설립되어 2020년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로 선정되는 등 매년 140%의 우수한 매출 성장을 자랑하는 회사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광고주 지원 사업까지 글로벌 하게 지원 서비스를 펼쳐 나아가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개인 및 기업단위 광고컨설팅, 브랜드홍보, SNS마케팅, 홈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최근 마케팅 솔루션 및 프로그램 자체개발을 통한 특허인증을 받아 단순한 광고 기업이 아닌 애드테크 기업으로의 발전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김은현 대표이사는 “중소기업혁신 바우처 선정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인정받게 되어 감사드리며, 새롭게 변화해가는 시장 트렌드와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다”면서 “해당 내용을 빠르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며, 앞으로도 꾸준한 성장을 위해 이인벤션의 모든 구성원이 함께 이끌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인벤션은 광고비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마케팅 분야와 홈페이지 제작 분야의 수진기업을 현재 모집 중에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뉴스 ㈜이인벤션 학습조직화지원사업 실시 기업 선정_20230518

㈜이인벤션 학습조직화지원사업 실시 기업 선정

2023년 학습조직화(CoP)지원사업 실시 기업으로 선정

===========================================================================

구로디지털단지의 대표적인 디지털 광고 대행업체인 ㈜이인벤션이 2023년 학습조직화 지원사업 실시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2023년 학습조직화 지원 사업은 고용노동부에서 주관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시행하는 대표적인 CoP(Community of Practice) 사업으로 기업 교육 실시 현황, 한국산업인력공단 인증 사업 실적, 실시 환경, 대표의 의지 등 지원 자격 서류 증빙과 현장 심사를 통과한 기업에 한정하여 추가적인 심사를 통해 실시 기업으로 선정한다(2023년 서울지역 총 4개 신규 기업 선정).

  

㈜이인벤션은 직무적 효율성과 직원들의 전문성을 함께 높일 수 있는 방법을 도출하기 위해 다양한 과정과 교육 등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왔다. 온라인 교육, 집체교육 등의 여러 매체와 방법을 실시하는 과정 중에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끌어내고자 CoP 과정을 기획하게 되었다.

 

CoP 과정을 기획 중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시행하는 학습조직화지원사업의 지원 부분, 관리 시스템, 우수한 기업 학습 과정 및 결과 제공, 사업 시행 기업 간의 학습네트워크를 통한 실시간 사례 공유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접하게 되었고 이 사업에 참여를 통한 CoP 과정을 진행하기로 결정하였다

 

㈜이인벤션의 김은현 대표이사의 적극적인 지원과 사전 준비를 통해 학습조직화지원사업 참여 기업으로 지원, 선정되었다. ㈜이인벤션은 학습조직화 과정을 3년간 운영 예정이다. 학습조직화 과정을 통해 도출되는 직원들의 아이디어와 직무 노하우는 우수한 정도에 따라 포상하고 형식화 과정을 거처 사내 그룹웨어로 공유하는 등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독려와 활용을 할 계획이다.

 

㈜이인벤션 김은현 대표이사는 학습조직화지원사업 과정을 통해 직무 효율성과 전문성을 높이고자 하는 부분에서 직원들의 자율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적극 지지할 것이며 이러한 자율적 학습 문화는 ㈜이인벤션의 기업 문화로 자리매김하기를 기대한다고 하였다. 

 

관련 보도 기사

이인벤션, 학습조직화지원사업 실시 기업 선정 < 교육 < 정치/사회 < 기사본문 - 뉴스퀘스트 (newsquest.co.kr)

뉴스 이인벤션, 광고주-대행사간 양방향 매칭 플랫폼 특허 취득

디지털 광고 마케팅 기업 (주)이인벤션은 이달 ‘클라이언트 및 파트너 광고 프로젝트 매칭 시스템 및 방법’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인벤션은 광고주 및 대행사 모두 각각의 업체를 직접 확인해 직접 프로젝트를 제안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2020년부터 연구, 개발해 특허청으로부터 해당 기능에 대한 특허 등록 결정을 받았다.
김은현 이인벤션 대표이사는 "광고주는 대행사를 찾고 대행사는 광고주를 찾을 수밖에 없는 현재의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보다 효율적으로 대행사 및 광고주를 찾을 수 있도록 고민한 끝에 해당 특허를 받을 수 있게 됐다”며 “이를 통해 시장에서 많은 사용자들이 더욱 쉽고 간편하게 광고를 접하고 더 높은 성공을 이뤄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인벤션은 해당 특허를 기반으로 2024년 내 플랫폼을 론칭할 예정이다.


출처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http://www.goodkyung.com) 

뉴스 (주)이인벤션, 광고 인공지능 컨설팅 특허 취득

디지털 광고마케팅 기업 이인벤션(대표 김은현)은 지난 3월 '광고 매체 및 예산 인공지능 컨설팅시스템 및 방법'에 대해 특허를 취득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광고 플랫폼을 개발 중에 있다고 9일 밝혔다.


이인벤션 관계자는 “현 광고시장이 지속적으로 고도화 및 복잡해져가고 있으며 이로 인한 광고주 특히, 중소형 광고주의 매체 선택에 대하여 피로도가 극심한 상황”이라며 “이에 이인벤션은 기존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다년간의 연구를 기반으로 2020년 해당 시스템에 대한 특허 준비를 해왔다”고 전했다.

해당 시스템은 23년 하반기 중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매체 선택 및 효율적인 광고비에 대한 고민이 많은 광고주들이 활용 가능할 것이다. 

특허 내용은 광고 컨설팅요소 정보 별 가중치를 부여, 결정된 예산에 따른 최적의 매체 및 매체믹스 선택하고, 선택된 광고 매체의 광고예산을 책정하여 광고주에게 제공하는 방법에 관한 것이다.이를 활용하게 되면, 고도화된 알고리즘으로 A.I.가 최적화된 매체 선택 및 예산 분배가 가능해진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인벤션의 김은현 대표는 “앞으로의 시장에서는 마케터의 경험 뿐만 아니라, 객관적인 지표를 사람의 감이 아닌 인공지능을 통한 최적화 분석이 중요하게 될 것이며 이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다각적인 투자가 이루어 져야 한다”고 밝혔다.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뉴스 ㈜이인벤션 김은현 대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_20230324

㈜이인벤션 김은현 대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50회 상공의날 유공자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구로디지털단지의 대표적인 디지털 광고 대행업체인 ㈜이인벤션의 김은현 대표이사가 제50회 상공의 날 유공자 부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수상하였다.

 

2023년 상공의 날 유공자 포상은 제50회 상공의 날을 맞이하여 기업경영에 타의 모범이 되고 우리 경제 성장과 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에 대한 정부 포상을 수여하였다.

 

포상은 훈장 및 포장, 표창으로 구분되며 대상은 모범상공인, 관리자 및 사원, 재외 및 교포 상공인, 주한 외국 기업인이다. 모범상공인 부문은 기업체 부사장직급 이상으로 5년 이상 사업경력이 필요하다. 더불어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한 혁신 활동, 일자리 질 개선과 창출, 신사업 투자, 기업문화와 근로환경 개선, 노사 화합 ESG 경영 등 다양한 부분의 8개 주제 23개의 항목의 요소를 심사한다.

 

김은현 대표는 디지털 광고 마케팅 분야(SA, DA, GFA )에 전문화된 ㈜이인벤션을 2009년 창업 이후 온라인 광고 기술 및 플랫폼 개발, AE 전문인력의 배출, 고용 창출 기여 등으로 디지털 광고 산업에 발전에 기여하였다. .

 

인터넷 광고 기술 분야에서는 플랫폼 개발에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최적화된 광고 방식을 개발하였다.

- 온라인 맞춤형 광고 시스템 및 그 방법 특허출원

- AI광고 자동 매칭 및 제안 솔루션 플랫폼 개발

특히 AI광고 자동 매칭 및 제안 솔루션 플랫폼은 인터넷 광고 부분에서 광고 제공자가 일방적으로 제공하는 인터넷 광고 서비스 부분에서 비전문가도 자신에게 맞는 인터넷 광고 플랫폼과 광고 방식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다. 이에 인터넷 광고 분야에서의 서비스 공급자와 사용자의 경계를 허물어 인터넷 광고 분야의 활성화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김은현 대표는 디지털 AE 직무 전문인력 양성과 배출을 위한 교육 프로세스 개발, 교육과정 지원, 채용 연계 등 다방면으로 투자하는 한편 인터넷 광고 전문기업의 무작위 전화영업, 제안서 발송 등의 단순 영업문화 기반의 경영 방식을 탈피하여 디지털 AE 전문가로서의 광고운영과 효율성 도출과 성과 달성을 통한 혁신적 경영 방식 도입하였다.

 

또 복지와 조직문화 부분에서도 상생형인센티브 운영과 가족친화우수기업인증 등을 획득하는 등 나눔의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이인벤션 김은현 대표는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수상 후 ㈜이인벤션의 비전인 ‘2030년 디지털 에이전시 top10’을 목표로 함에 있어 인터넷 광고 산업 발전 부분에서도 강한 책임감을 느끼며 투자와 도전,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소회를 밝혔다.

 

관련 보도 기사

이인벤션,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수상 < 중기/벤처 < 기사본문 - 이넷뉴스 (enetnews.co.kr)​  

뉴스 ㈜이인벤션 ㈜준컴퍼니와 업무협약 체결_22121220

㈜이인벤션 ㈜준컴퍼니와 업무협약 체결

IMC 마케팅 기업 ㈜이인벤션 신차견적플랫폼카랩운영사 ㈜준컴퍼니와 과 업무협약 체결

 

()이인벤션이 지난 12 06일 신차비교견적 플랫폼 "카랩"의 운영사인 ()준컴퍼니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인벤션은 온라인광고, 언론홍보, 브랜드, 디지털마케팅, 디자인, 개발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탈 마케팅 전문기업이다. ()이인벤션은 2009년 시업 이후 매년 35% 이상 성장하여 2022년 매출 300,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 TOP 20에 선정될 만큼 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러한 ()이인벤션 성장은 조직구성원 중심의 경영혁신을 바탕으로 하고있다. 나눔, 복지,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한 조직구성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경영에 힘쓰고 있으며 그 결과 2022 12월 가족친화우수기업 인증을 수상했다(훈격: 여성가족부 장관 표창).

 

()준컴퍼니는 간편한 견적신청으로 전국 카매니저들에게 최대 20건의 신차견적을 받을 수 있는 신차비교견적 플랫폼카랩을 운영하고있다. “카랩은 출시 후 약 1년간의 거래액이 1,000억을 넘어섰고 매월 총 300대 이상의 신차 거래가 이루어진다. 다가올 2023년 버전업을 통하여 신차시승, 정비예약 등 추가적인 비즈니스모델 구축과 함께 공격적인 마케팅 확장을 위하여 ㈜이인벤션과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하였다.

 

㈜이인벤션 김은현 대표는㈜이인벤션의 뛰어난 마케팅 역량은카랩의 인지도와 이용률을 크게 향상시킬 것이며, ‘카랩을 통한 합리적인 신차 구입 서비스의 저변 확대에 이바지할 것이다라고 하였다.

 

㈜준컴퍼니 박근영 대표는신차구입시 정보의 비대칭으로 인한 불합리한 소비를 카랩의 비교견적을 통하여 투명하고 합리적인 신차구입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이번 MOU를 통하여 카랩의 서비스를 희망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관련 보도 기사

‘카랩’ 운영사 ㈜준컴퍼니, IMC 마케팅 기업 ㈜이인벤션과 업무협약 체결 - ::: 글로벌 녹색성장 미디어 - 이투뉴스 (e2news.com)

뉴스 ㈜이인벤션 가족친화기업인증 획득_20221214

㈜이인벤션 가족친화기업인증 획득

여성가족부 주체 가족친화우수기업 인증


구로디지털단지의 대표적인 디지털 광고 대행업체인 ㈜이인벤션이 2022 12월 가족친화기업인증을 획득하였다.

 

가족친화인증은 여성가족부의 주체로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 및 공공기관에 대하여 심사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다.

 

인증 절차는 신청접수, 예비 심사, 서류, 보완, 현장 심사 등 총 10여 단계의 검증 과정을 거치며 법규요구사항 15개 항목, 중소기업기본법에 따른 25개 항목의 요소를 심사한다.

 

㈜이인벤션은 일 가정 양립을 통한 가족친화기업으로 발돋움 하기 위해 지난 3년간 근로자들의 근로조건 개선을 위해 노력해왔다.

 

출근 집중시간의 피로도 개선을 위한 시차출퇴근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주 금요일은 정시퇴근제를 시행한다.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는 1시간 30분 일찍 퇴근하여 가족과의 저녁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패밀리데이를 시행하고 있다. 매월 29일에는 런치데이로 2시간 10분의 점심시간과 식사 비용을 지원하여 직원 간의 유대관계 증진을 지원하고 있다.

 

또 일가정 양립 지원을 위한 주 40시간 근로 시간 준수와 난임 치료 휴가, 배우자 출산휴가, 가족 돌봄 휴직 및 휴가제도 등을 법규에 따라 운영하고 있으며 더불어 모성보호를 위한 육아휴직 제도, 육아기 근로 시간 단축 청구, 유급 수유 시간 보장, 임신기간 중 근로 시간 단축 제도, 임산부 근로 보호 등의 취업규칙 내용을 소속 근로자에게 안내하여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러한 ㈜이인벤션의 지속적인 근로 환경개선의 노력은 업력 13년의 중소기업으로 획득하기 쉽지 않은 성과인 가족친화기업인증을 획득할 수 있게 하였다.

㈜이인벤션의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노력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인벤션은 2022년 일생활 균형 캠페인 참여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혁신적인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워케이션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현재 서울산업진흥원 주최의 워케이션에 참여하고 있으나 2023년에는 제주도 한 달 근무하기와 같은 ㈜이인벤션만의 자체적인 워케이션을 기획하고 있다.

 

이러한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이인벤션의 선한 의지는 소속 근로자와 가족들의 삶의 질 향상, 만족도 증가를 통한 직무몰입과 생산성 향상을 기대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 발생한 기업의 추가적인 이익을 소속 근로자에게 재분배하는 선순환 구조의 경영혁신을 최종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 보도 기사 

이인벤션, 여성가족부 가족친화기업인증 획득 - 아이티비즈 (it-b.co.kr)

 

 

뉴스 매체 별 업데이트 뉴스 안내_20221214

안녕하세요. 이인벤션 관리자 입니다. 

 

온라인광고 관련 뉴스 및 관련 소식을 모아 제공해 드립니다.​​​​ ​ 

 

1. 내년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는?…“숏폼·슈퍼앱·커뮤니티경제”

https://www.ddaily.co.kr/news/article/?no=251664

 

2. 숏폼이 이끄는 VCC 마케팅…새로운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로 주목

https://www.etnews.com/20221209000016

 

3. ‘광고인 듯 아닌 듯’…MZ세대가 절대 ‘스킵’ 안 하는 영상의 비밀

https://magazine.hankyung.com/business/article/202212079061b

 

4. "MZ세대 공략" 식음료업계, 게임업계와 이색 협업 마케팅

https://newsis.com/view/?id=NISX20221209_0002117254&cID=13001&pID=13000

 

5. 이것이 바로 ‘아트숍’...예술과 함께하는 공간 마케팅

http://www.apparelnews.co.kr/news/news_view/?idx=202520

 

6. MZ 제일 많이 찾은 곳은 '성수동'…인스타 2022 결산

https://view.asiae.co.kr/article/2022121308365239547

 

7. 공유자전거, 항공기에 상업광고 가능해진다

https://www.korea.kr/news/pressReleaseView.do?newsId=156540558​ 

뉴스 매체 별 업데이트 뉴스 안내_20221116

안녕하세요. 이인벤션 관리자 입니다.

 

온라인광고 관련 뉴스 및 관련 소식을 모아 제공해 드립니다.​​​​ ​ 

 

1. 나만의 브랜드가 모두의 브랜드로, 팬덤 마케팅

https://www.mobiinside.co.kr/2022/11/08/fandom-marketing/

 

2. 유통업계, 예술에 빠진 MZ세대 겨냥 '아트 마케팅' 열풍

http://www.sportsseoul.com/news/read/1176983?ref=naver

 

3. Z세대가 사랑하는 브랜드는 다른 세대와 어떻게 다를까?

http://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15208

 

4. '변화하는 광고 시장'··· 네이버 광고 개편도 진행형

https://m.inews24.com/v/1535690

 

5. 구글이 한국서 시작한 '이용자 선택 결제' 미국까지 확대

https://www.yna.co.kr/view/AKR20221110130000017?input=1195m

 

6. 넷플릭스, '광고 요금제' 출격... 韓 OTT 도입 고민 깊어져

https://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2/11/04/2022110400003.html

 

7. 방통위, 온라인 광고 영업 대신하는 '크로스미디어렙' 연내 입법 추진

https://www.nocutnews.co.kr/news/5844633​ 

뉴스 매체 별 업데이트 뉴스 안내_20221019

안녕하세요. 이인벤션 관리자 입니다.

 

온라인광고 관련 뉴스 및 관련 소식을 모아 제공해 드립니다.​​​​ ​ 

 

1. 엔데믹 첫 ‘핼러윈’ 어떨까…유통·식품업계, 마케팅 분주

https://inthenews.co.kr/news/article.html?no=49031

 

2. "호빵에 군고구마까지"…편의점, 찬 바람에 겨울 마케팅 본격화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2/10/920181/

 

3. 가장 주목받는 모바일 광고 형식은 무엇일까?

https://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14852

 

4. 힙한 가게엔 왜 간판이 없을까?

https://www.mobiinside.co.kr/2022/10/11/branding-trend/

 

5. 광고 업계 디지털 마케팅 삼매경...제일기획, NFT 사업 박차

https://www.digital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62957

 

6. 펜타브리드, 대규모 NFT 프로젝트 론칭…1000여개 브랜드 NFT구축 활성화

https://www.donga.com/news//article/all/20221012/115921124/1

 

7. 아프리카TV-NHN커머스, 미디어커머스 MOU 체결…”라이브 커머스 강화”

https://biz.chosun.com/it-science/ict/2022/10/05/TI2LUCM7YBA57KGLY5Y2RW6WDU/​ 

뉴스 매체 별 업데이트 뉴스 안내_20220908

안녕하세요. 이인벤션 관리자 입니다.

 

온라인광고 관련 뉴스 및 관련 소식을 모아 제공해 드립니다.​​​​ 

 

1. "MZ 트렌드 겨냥" 식품업계 '프로OO러' 마케팅 뜬다

https://www.newsis.com/view/?id=NISX20220826_0001992081

 

2. 서드 파티 쿠키를 제한하면 디지털 광고 시장에 생기는 일

http://www.madtimes.org/news/articleView.html?idxno=14233

 

3. 물위에 띄우고, 달에도 보낸다…진화하는 데이터센터

https://www.hankyung.com/it/article/2022082943161

 

4. [마켓트렌드]유통업계, 라이브커머스 강화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

https://www.etnews.com/20220901000082

 

5. “쌍방향 소통이 대세”…식품업계, ‘스토리 마케팅’ 강화

https://www.econovill.com/news/articleView.html?idxno=588592​ 

<< 1    2    3 >>
TOP